COMPANY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 렙
엠투디지털은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렙이자 세계 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PP의 멤버입니다.
- 회사명
- 주식회사 엠투디지털(M2 Digita Inc.)
- 대표이사
- Michael Francis Beecroft
- 설립일
- 1998년 4월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2, KDB생명타워 13층
사업영역
TOTAL SOLUTION
광고주 및 에이전시가 원하는 모든 미디어를 제공합니다.

01
Digital
Naver, Kakao, Google, Meta 등의 대표적인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Netflix, TVING에 이어 다양한 DSP, 네트워크 상품, 그리고 어드레서블TV, C TV 등을 활용한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 제시

02
TVC
KBS, SBS, MBC로 대표되는 지상파 TV 광고는 물론, CJ ENM, JTBC, CHANNEL A, TV CHOSUN 등의 국내 주요 케이블 및 종편 등을 모두 아우르는 미디어 바잉 파워 제공

03
DOOH
서울 및 비수도권 주요 거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를 시작으로 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 편의점 광고, 극장 광고 백화점 외벽 광고 등의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타겟 접점의 최대화 가능
HISTORY
디지털 광고
26년간의 노하우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렙으로서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Tool을 개발했고,
획기적인 광고 상품 출시, 애드서버 판매 등 디지털 미디어 광고의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26년간 미디어 플래닝&집행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획기적인 광고 상품 출시, 애드서버 판매 등 디지털 미디어 광고의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26년간 미디어 플래닝&집행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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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KDB생명타워 사옥 이전
M2 WORKSYSTEM 론칭 -
2021Google Specialist Service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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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e커머스광고 모니터링 시스템 ECS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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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M2insight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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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M2view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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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엠투디지털로 사명 변경
[m]Platform 론칭 -
2015퍼포먼스 기반 Light Reaction 상품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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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XaxisKorea로 사명 변경
Xaxis Programmatic론칭 -
201324/7 Media, Xaxis와 합병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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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24/7 Media, Real Media Group 으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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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Zap솔루션 한국 Open
LG 글로벌캠페인 전략적 제휴
P&G 공식 미디어 대행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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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Open AdStream10 발표
Mobile Tracker 플랫폼 개발 및 적용 -
2009매체측면 분석과 광고통합전송을 구축
전략적 Account 관리를 위한 AD Center 출시 -
2008Open AdStream7.0 서비스를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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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세계 최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PP의 24/7 Real Media 인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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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Data기반 Planning Tool인 “RM Solomon” 개발
온라인 조사 Tool “RM Internet Survey” 개발
해외 Creative “International AdⅠ” 출시 -
2004㈜이사칠리얼미디어’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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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Media Planning Tool “RM Forecaster” 개발
오프라인 광고효과분석 Tool RM GRP Reporter 개발 -
2002Network 광고 I-Cover 출시
ROI 효과분석 Tool RM Tracker 개발 -
2001뉴욕 타임즈 서라운드 세션 광고 최초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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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New York Times 등 해외광고 판매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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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리얼미디어코리아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