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주식회사 엠투디지털(M2 Digita Inc.)
대표이사
Michael Francis Beecroft
설립일
1998년 4월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2, KDB생명타워 13층
01
Digital
Naver, Kakao, Google, Meta 등의 대표적인  국내외 디지털 미디어, Netflix, TVING에 이어 다양한 DSP, 네트워크 상품, 그리고 어드레서블TV, C TV 등을 활용한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 제시
02
TVC
KBS, SBS, MBC로 대표되는 지상파 TV 광고는 물론, CJ ENM, JTBC, CHANNEL A, TV CHOSUN 등의 국내 주요 케이블 및 종편 등을 모두 아우르는 미디어 바잉 파워 제공
03
DOOH
서울 및 비수도권 주요 거점 내 디지털 사이니지를 시작으로 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 편의점 광고, 극장 광고 백화점 외벽 광고 등의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타겟 접점의 최대화 가능
  • 2023
    KDB생명타워 사옥 이전
    M2 WORKSYSTEM 론칭
  • 2021
    Google Specialist Service 론칭
  • 2020
    e커머스광고 모니터링 시스템 ECS 론칭
  • 2019
    M2insight 론칭
  • 2018
    M2view 론칭
  • 2017
    ㈜엠투디지털로 사명 변경
    [m]Platform 론칭
  • 2015
    퍼포먼스 기반 Light Reaction 상품 론칭
  • 2014
    ㈜XaxisKorea로 사명 변경
    Xaxis Programmatic론칭
  • 2013
    24/7 Media, Xaxis와 합병 발표
  • 2012
    24/7 Media, Real Media Group 으로 사명 변경
  • 2011
    Zap솔루션 한국 Open
    LG 글로벌캠페인 전략적 제휴
    P&G 공식 미디어 대행사 선정
  • 2010
    Open AdStream10 발표
    Mobile Tracker 플랫폼 개발 및 적용
  • 2009
    매체측면 분석과 광고통합전송을 구축
    전략적 Account 관리를 위한 AD Center 출시
  • 2008
    Open AdStream7.0 서비스를 시작
  • 2007
    세계 최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PP의 24/7 Real Media 인수 완료
  • 2005
    Data기반 Planning Tool인 “RM Solomon” 개발
    온라인 조사 Tool “RM Internet Survey” 개발
    해외 Creative “International AdⅠ”  출시
  • 2004
    ㈜이사칠리얼미디어’로 사명 변경
  • 2003
    Media Planning Tool “RM Forecaster” 개발
    오프라인 광고효과분석 Tool RM GRP Reporter 개발
  • 2002
    Network 광고 I-Cover 출시
    ROI 효과분석 Tool RM Tracker 개발
  • 2001
    뉴욕 타임즈 서라운드 세션 광고 최초 구현
  • 2000
    New York Times 등 해외광고 판매개시
  • 1998
    ㈜리얼미디어코리아 설립